다음 주부터 있게 될 청소년 영성훈련을 위해 며칠남지 않았지만 교우님들께서 내 자식같은 마음으로 간절하게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7.29~8.1)

1)이번 청소년영성훈련을 통해 십자가의 복음을 깨달아 성령받고 회개하여  다시는 흔들림이 없이 복음의 능력위에 굳건하게 서게 해주세요.

2)우리 자녀들이 복음과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성령의 불이 심령에서부터 붙어올라 이세상 악한 풍조와 핸드폰과 육신의 즐거움에 따라 떠밀려 다니는 바다물결같은 삶을 벗어버리고, 

3)이 어둔 세상 가운데서 정신을 차리고 말씀과 기도로 깨어서 마귀와 맞짱뜨는 영적전사로 세워지게하소서!

4)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사람으로 헌신하여,  주의나라와 교회를 위해 자신을 온전히 드릴줄 아는 진실과 성실의 믿음의 사람되게 하소서!

5)수련회 이후에도 매일 기도생활에 불이 붙어 삶이 바뀌고 변화의 열매가 맺히게 해주세요.

6)이번 영성훈련은 다녀오면 하루 이틀만에 이전처럼 옛삶으로 쉽게 되돌아가는 환경의  유혹을 물리치고 돌아온 그날부터 기도의 불을 계속 붙여가게 해주세요. 

7)그리하여 우리 자녀들이 예언하고 환상을 보며 가정과 교회를 변혁시켜 가는 다니엘과 세친구같이 살아가게 원합니다.

그 외에도 먼길 차량왕복 운전으로 섬길 목사님 건강,체력지켜주시고 안전운전위해, 처음참석하는 용건(초6), 함께 가는 지혜친구(채린) 모두 잘 적응케, 좋은날씨 주시길 위해 정말 간절히 기도해주세요.